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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orks

Metaverse

뉴미디어 분야와 기술이 접목된 영상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다년간 종사한 경험을 통해
메타버스 콘텐츠와 메타커머스 영역을 개척하고 있습니다.

한류 패션, 액세서리 상품 전용 메타커머스 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

[1단계] 메타버스 상점 구축

  • 기존 온라인 쇼핑앱과 오프라인 매장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기반으로 실사를 바탕으로 한 공간 구현 기술을 통해 모바일 중심의 XR 메타버스 상점 구축
  •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가상피팅 등 개인의 특성에 맞춘 서비스 개발

[2단계] 메타버스 쇼핑몰 구축 (메타커머스 서비스) 1단계에서 구축한 메타버스 상점을 기반으로

  • 동시접속자 수, 실시간 랜더링 처리, 이기종 단말(디바이스, 플랫폼 등) 간 통신 등 가상공간 내 서비스 및 콘텐츠 구현 기술 고도화
  • 상호작용 기능, 가상 전시, 버츄얼 런웨이쇼 등 고도화된 메타커머스 서비스 추가하여 모바일과 웹이 연동되는 플랫폼 형태의 메타버스 쇼핑몰 구축